Participating Partner

<제 2회 월경박람회>와 함께 하는 참여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제 2회 월경박람회>와 함께 하는
참여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1967년 독일에서 시작된 세바메드는 현재 126개국 수출로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세바메드에서 월경박람회 단독 행사가와 다양한 혜택으로 인티메이트 3종을 만나보세요!
 
‘SAIB(세이브)’는 편견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 ‘BIAS’를 뒤집은 것으로 한국 사회의 여성의 성 생활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을 뒤집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세이브는 여성의 성 생활과 여성 건강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여성 건강 친화적인 좋은 성분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내면으로부터 건강하고 아릅답게” 웨트러스트는 모든 여성들의 “남에게 말하기 어려운 고민 해결”을 모토로 하여 2003년부터 17년간 여성들의 고민해결을 위해 ‘셀프케어’ 제품군을 꾸준히 개발, 공급함으로써 기업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파젠은 치유라는 뜻의 파생어 Rapha와 유전자라는 단어인 Gen의 합성어로 ‘당신에게 위로가 되는 존재’라는 의미입니다. 유산균으로 다양한 자연 소재를 발효시켜 화장품 원료로 개발하고 제품을 만들어서 당신의 피부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라파젠은 당신의 생활에 다가가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국내 대표 여성 위생용품 제조 기업인 (주)지앤이헬스케어는 커버뿐 아니라 흡수면까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다회용 면생리대 ‘한나패드’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회용 오가닉 순면생리대 ‘한나올코튼’, 국내 최초 자사 제조 생리컵 ‘한나컵’ 등 연내 다채로운 위생용품을 출시 할 예정으로 생리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할 예정입니다.
 
여성한의원 한의사들의 14년 노하우를 담아 만든 제품 ‘한방 여성청결제 궁청수in’ 그리고 ‘여성유산균 레이디락’ 쉬즈mall은 여성들의 자궁 건강을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월경은 특별하기보다는 일상으로 받아들이자는 생각, 그러기 위해 가장 안전하고 편안한 생리대를 만들자는 고집으로 블루블루를 만들었습니다. 내가 사용하고 소중한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생리대! 처음부터 끝까지 진심으로 만든 생리대! 그게 바로 블루블루 입니다.
 
똑똑한 위생팬티. 40년 동안 매월 1주일 씩, 평균 500회 이상, 월경을 겪지만, 아직 피곤한 여성을 위해 ‘똑똑한 위생팬티’라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더잠은 2013년부터 ‘나를 오롯하게 사랑하는 시간’을 모토로 속옷의 순기능에 집중하여 속옷을 제작 및 판매하는 언더웨어 셀렉트샵입니다. 오로지 당신의 편안함을 생각하며 건강한 몸과 자연스러운 신체의 아름다움을 이야기 합니다.
 
에코어스는 친환경적인 사고와 생활로 제품소비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며 ‘친환경제품을 만들고 소비하게 하므로 인간과 자연을 살리는 좋은 제품을 생산하며 소비한다.’ 라는 소셜 미션으로 창업한 기업입니다.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가로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에코어스는 다음 세대를 생각합니다.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유기농 순면, 콜만 생리대
72년 전통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콜만 생리대는 특허받은 기술로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화학흡수체·천연펄프 무첨가 제품입니다.
 
뷰코셋 코리아는 핀란드의 유기농 생리대 “뷰코셋 100% 바이오”의 공식 수입사 입니다. 본사는 최상의 품질과 친환경에 대한 소명감을 가지고 제품을 공급합니다. 소중한 나를 위한, 환경을 위한 특별한 선택, 뷰코셋으로 시작해보세요.
 
월경부터 피임까지 – 생식기에 닿는 모든 것을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이브(EVE)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입니다. 이브는 성과 관련된 제품을 헬스케어의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이브컵, 이브피팬티, 이브콘돔, 이브젤, 이브외음부세정제를 출시하였습니다.
 
라엘은 2016년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여성 3인이 만든 스타트업입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진 라엘 생리대는 현재 미국 아마존 유기농 카테고리 내 1위 및 소비자평가도 4.9/5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질경이는 여성청결제, 생리대 등 Y존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입니다. 여성들이 자신의 몸을 바로 알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노바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WOMAN이 겪는 큰 불편함을 작은 용품으로 해결하는 NAMOW입니다. 나마우 손컵 티슈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월경컵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주식회사 수미는 “네이처러브메레”라는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를 시작으로, 여성전문브랜드 “마로메라”(가수 홍진영 전속모델), 생활용품전문브랜드 “퍼펙트 레이디”(개그우먼 정경미 전속모델)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국내 판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1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30개국 수출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티읕은 월경컵 ‘티읕컵’과 ‘티읕 여성 청결제’를 개발하여 제조 및 판매를 하는 여성 페미닌케어 브랜드입니다. 어릴 때부터 월경으로 고통받는 누나를 보고, 대표는 모든 여성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월경을 위해 티읕을 설립하였습니다. 티읕의 여성 페미닌케어 제품들로 여성의 건강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함으로써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나아가고자 합니다.
 
바른생각은 ‘성’과 ‘피임’이라는 단어가 우리에게 주는 불편함, 혹은 부담스러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성에 대해 이야기해왔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새로운 시도와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우리의 노력들이, 당신의 성에 대한 저변을 조금이나마 변화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생리 온팩 카테고리 1위’, ‘누적 600만개 판매 돌파’, ‘전 세계 13개국 수출’ 따뜻한 허브훈증 효과로 그날의 통증을 사르륵 녹이는 메디컬 힐링 브랜드 메디힐리입니다.
 
달고리는 완경을 응원하며 축하할 수 있는 문화 창조에 앞장서는 소셜벤처입니다. 완경박스를 통해 갱년기 여성에게 위로와 감사, 응원을 전합니다.
 
전 세계 유일하게 여성전문의가 개발한 페미사이클은 원재료의 안전성은 기본, 질 길이에 관계없이 모든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월경컵입니다.
 
“누구나 건강한 월경을 할 권리가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여성들의 건강한 월경라이프를 만들기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만들어 나갑니다.
제노포커스는 스페셜티 푸드, 친환경 솔루션, 바이오제약, 코스메슈티컬 친환경 농업 분야에 최적화된 효소 솔루션을 개발하는 플랫폼 기술 기업입니다.
 
세계 최초의 여성을 위한 초콜릿 70% 카카오와 스위스 알프스산에서 채취한 자연허브 12종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초콜릿, 프라운문트입니다. 카카오에 함유된 ‘세르토닌’성분은 우울감을 완화해주고 허브전문가가 선택한 12종의 알프스산 자연허브는 자궁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자연에 온 깨끗하고 순수한 원료를 이용하여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네츄럴굿띵스입니다. 여성들의 몸 속 밸런스를 개선하여 보다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설계할 수 있도록 네츄럴굿띵스가 함께합니다.
 
얄라차는 무엇인가가 잘못 되었음을 이상하게 여기거나 어떤 것을 신기하게 여길 때 내는 순 우리말 감탄사입니다. 우리는 직접 체감하고 있는 건강기능의 저하를 근거 삼아 우리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와 건강기능성분을 바탕으로한 제품을 만듭니다. 얄라차의 목표는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체험하는 건강기능의 저하를 자연스럽지 않게 받아들이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몸은 일상 속 아주 작은 습관의 변화만으로도 건강해질 수 있으니까요.
 
#ART​#LIFE#TEA#DIGNITY#DIVERSITY#FREEDOM
알의 껍질을 깨뜨리는 작은 행동이 곧 세계의 변화가 되듯,
알디프는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고 독려하는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사소한 행동들을 통해 궁극적으로 존엄성과 다양성이 있는 삶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TEA & LIFESTYLE BRAND 입니다.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여성과 우리의 삶을 위해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행복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및 전파하고 있습니다.
 
굿네이버스는 1991년 3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외 소외되고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해 세계 37개국과 국내 54개 지부에서 전문사회복지서비스와 국제구호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NGO입니다. 굿네이버스에서는 2016년 ‘깔창 생리대’ 이슈 이후부터 지금까지 국내저소득여아지원사업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여아들에게 반짝반짝 선물kit, 심리치료, 멘토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따따는 성평등 교육을 시작하고자 하는 양육자를 위한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아이들이 어린나이부터 성고정관념과 성불평등을 학습하지 않도록 영유아 그림책을 우따따의 성평등 가이드라인에 따라 선별하고, 학습할 수 있게 워크북과 함께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빌라선샤인은 밀레니얼 여성들을 위한 멤버십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밀레니얼 여성들이 두려움 없이 일하고, 나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드는 자원을 커뮤니티를 통해 제공합니다. 지금 나의 고민을 나누고 함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일터 밖 동료들을 빌라선샤인에서 만나보세요.
 
우먼카인드는 여성의 언어로 말하고 여성의 눈으로 새로운 가치를 읽어내는 문화 잡지입니다.
 
서울 시민이 이용하는 공공기관에 비상용 생리대를 구비하여 여성의 쾌적한 성건강을 지원하고 교육 및 캠페인 활동 등을 통해 공공기관에 생리대를 비치하는 문화가 자연스럽게 정착하고 나아가 자연스러운 문화로 흡수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프라하의 감성을 담은 향기로운 예술, 스보헴. 스보헴 SBOHEM은 모두가 꿈꾸는 일상 밖의 세상을 조향사의 향기와 일러스트레이터의 아트워크를 통해 표현하는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이름은 19세기의 체코어 인사말로, 새로운 여정에 신이 함께하길 바란다는 축복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그 이름처럼, 특별한 이야기를 부여하는 향기와 아트워크를 통해 여러분의 공간을 확장하고 다채로운 행복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피부는 자연을 좋아합니다_Since 2007 더마코스메틱 에스네이처 세계 각 산지의 신선한 고품질 유기농 천연원료를 엄선한 과학적인 포뮬러로 안전한 성분과 프리미엄 품질을 최고의 가치로 여깁니다. 수년간 피부 트러블을 겪는 많은 분들의 치료과정을 연구하여 2007년 탄생된 브랜드로 자연이 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에스네이처만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스페셜 케어를 매일 함께 하세요.
 
생리 때문에 뒤집어지는 피부, 알아서 케어해주는 친구 하나 있었음 좋겠죠? 내 주기에 꼭 맞는 스킨케어를 추천해주는 놀스를 만나보세요! 매일 변화하는 나를 이해하는 Knours
 
올가노 테라피(Organo Therapy)는 케모 테라피(Chemo Therapy, 항암치료)의 반대말로 건강을 위해서 추가적인 화학 약품이 아니라 깨끗하고 안전한 재료를 활용하여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의공학자의 바람을 담고 있습니다.
“피부로 흡수되는 체내 유해 화학 성분으로 인해 야기되는 다양한 질병 및 질환 예방을 위한 제품 연구” 의 첫번 째 작품인 닥터배 올가노 테라피 자연유래 샴푸와 바디워시를 경험해 보세요.